골드버튼 드디어 개봉! 정말 험난한 여정이었습니다... - 겜브링 골드버튼 언박싱 - 겜브링(GGAMBRING)

  • 게시일 개월 전

    겜브링 GGAM BRING


    여러분들 덕분에 여기까지 왔습니다 감사드리며 항상 입조십 합시다 ^^ ㅠㅠ

    【겜브링 굿즈 구경】 ► much-merch.com/ggambring.html

    【무료채널구독】 ► koborder.info/lift/SOe.html...

    【팬아트 및 팬레터!】 ► ggambring@sandboxnetwork.net

    【인스타그램】 ► ggambringtv

    【겜브링TV 시즌6】 ►
    애니박스 |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겜브링TV 방영】 ►
    애니박스 겜브링TV 시즌 1~6 방송중
    애니박스 겜브링TV 블록대탐험, 블록어드벤처 방송중

겜브링 GGAM BRING
겜브링 GGAM BRING

이 영상의 교훈 : 입조심 합시다.

개월 전
김김김다종
김김김다종

입을조심해햐돼는이유

일 전
해커J
해커J

입조심

4 일 전
임혜경
임혜경

왜2020년?

5 일 전
29황준우
29황준우

늦었지만 축하드려요

6 일 전
JAMES TV 제임스
JAMES TV 제임스

ㅋㅋㅋㅋㅋㅋ

8 일 전
프라이드
프라이드

뭐 어때 "오르골리엑션"은 10만 되고 몇년 있다가 받았는데

4 시간 전
발 시
발 시

브링님 열심이 하세요. ^_^

5 시간 전
고영
고영

브링님골드버튼왔을때부터기다렸는데이제열네요

8 시간 전
프나펌 유튜브
프나펌 유튜브

저는 티어 다이야 힘들었겠다

8 시간 전
국리
국리

다이어트 성공 하고 먹는 밥이 제일맛있는법

12 시간 전
황혜준
황혜준

역시 나는 형을 및고있었어... 형 다음 컨탠츠 먹방!!!!

16 시간 전
최주원
최주원

ㅋㅋㅋ

일 전
김김김다종
김김김다종

골드버튼보다 로제가더 눈이가... 골 드 버튼 추카추카후

일 전
공룡@
공룡@

축하드립니다

일 전
Continue
Continue

2:32 본인이 시키신거 아니죠? ㅋㅋ

일 전
강승규
강승규

저 5kg먹은적 있슴돠

일 전
개복치
개복치

유미 1대1 최강챔임

일 전
교주
교주

형은 영원한 실딱이로서 남았네

2 일 전
박미정
박미정

브리

2 일 전
익명
익명

200만 가자

3 일 전
X TV
X TV

이세상 어떤 골드버튼보다 빛납니다ㅠㅠ

4 일 전
지웅
지웅

브링님세드님고양이좀찾아주세요귀찮고그러시겠지많세드님고양이먼지를일어버렸어요자세한건세드님한테

4 일 전
조현진
조현진

겜브링님 축하드려요 🎉

4 일 전
chanwoo
chanwoo

4:10진짜로딱보면돼지에서버서난듯

5 일 전
안드레
안드레

추카추카 뿌우!

5 일 전
녹에차 김
녹에차 김

아이고호..

5 일 전
·해골수술·
·해골수술·

1.0.4명 달성

5 일 전
롤하는 뚱이
롤하는 뚱이

골드버튼고 깠겠다 롤 가시죠

5 일 전
조정근
조정근

4주늦었지만 축하하하하하아아아아

5 일 전
화이
화이

0:49 그런짓은 하지말아야했는데 난 그 사실을 몰랐어..

5 일 전
북린
북린

2:33 아빠한테 말이 심한것 같네(근데 결혼했네?....몰랐ㄷ)

6 일 전
별명이 별명
별명이 별명

결혼했네? 라기엔 아이가 말까지 배웠는데요?ㅋㅋㅋㅋ

4 일 전
도얍이
도얍이

자식에게 팩트먹은 겜브링

6 일 전
재혁tv
재혁tv

카매라 무게가있어서 1kg

6 일 전
이향근
이향근

멋시다

7 일 전
민규의 게임생활
민규의 게임생활

나라면 운동 안하고 밥 아예안먹을렝 ㅋㅋㅋ

7 일 전
윤영묵
윤영묵

겜브링님 전 골드버튼 을 몰라서 궁금해요 빨리 보려져요

7 일 전
이진희
이진희

지금에야 골드버튼 열었는데 지그은 104만이라고한다

7 일 전
강동혁
강동혁

축하해요!

7 일 전
손재현
손재현

형 구독 올해 2만 늘었어

8 일 전
2 So
2 So

당연히 내 덕분이지

8 일 전
JAMES TV 제임스
JAMES TV 제임스

골드버튼 받고 1년만에 깐사람 겜브링 밖에 없을듯ㅋㅋㅋ

8 일 전
순종 이
순종 이

축제 다

9 일 전
트롤조아
트롤조아

송찬이 많이 컸네ㄷㄷ

10 일 전
김도영
김도영

겜브링님

12 일 전
김도영
김도영

찬이좀 보여주세영

12 일 전
김은경
김은경

♡♡♡♡♡♡♡♡♡♡ㅠㅠㅠㅠㅠ ~&#&#&^×^#*#^#♤~

14 일 전
2번 구대영
2번 구대영

다이아땐 하지 말자!!!!!!!!

14 일 전
구걸만해서 구독자3000명모으기YT
구걸만해서 구독자3000명모으기YT

잠바 3개 입고 3시간동안 줄넘기하면 7키로 빠지는데

16 일 전
김두용
김두용

저걸 왜 이제서야 까냐고........ 진작에 까면 될거를 굳이 하지도 못할 공역 세워서...

18 일 전
귀욤(톰,안젤라,럭키루시(툰)팬kum
귀욤(톰,안젤라,럭키루시(툰)팬kum

골드버튼정말축하드려요.

19 일 전
siyun3번 kim
siyun3번 kim

구독자100만명 축하드려요 🎉

20 일 전
구독과좋와요 유준
구독과좋와요 유준

200만명 가즈아!!!

22 일 전
구독과좋와요 유준
구독과좋와요 유준

브링 남아 애가 이렇개 하다면? 아이폰13 사줘

22 일 전
Jae Ho Lee
Jae Ho Lee

지금 103명인데 지금 까시는군욬ㅋㅋㅋ

22 일 전
최프로
최프로

겜브링님 아이 보고십다

22 일 전
이은헤
이은헤

골드버튼:주....ㄱ...여.......ㅈ..ㅗ!!- 겜브링:아좋타고?내일은니외애서뜨거운음식먹을깨^^

22 일 전
겜춘식이
겜춘식이

형 수고했어요

23 일 전
김김종휘
김김종휘

그냥 열어 ㅠㅠ

24 일 전
이버들
이버들

축하 합니다 겜브링님 축하축하 핵축하

24 일 전
Missouri BattIeship
Missouri BattIeship

와 겜브링님 100만 축하합니다!!!!!

24 일 전
예지쭈
예지쭈

겜브링님 간호사에서 유튜버로 2차전직 하고 골드버튼 축하합니다!

24 일 전
김김김다종
김김김다종

브링님 간호사였어요?!

일 전
황명자
황명자

겜브링님사란해요

25 일 전
선녀는개뿔
선녀는개뿔

아니 찬이가 하!라고 하는게 나는 왜 웃기지?ㅎㅎ

25 일 전
CuBe
CuBe

축하드립니다~!!^^

25 일 전
이재령수봉
이재령수봉

100만 구독자 축카 합니다

26 일 전
YouTube오더
YouTube오더

원래 겜브링님 107만명 이었는데

26 일 전
BSU (초보의종합유트브)
BSU (초보의종합유트브)

화이팅!

26 일 전
맜추법 아주 자라는 젬민이
맜추법 아주 자라는 젬민이

형이 1000만 구독자 되도 이렇게 할끄야??

26 일 전
김준수
김준수

오!축하드려요!

27 일 전
손석호
손석호

ㅋㅋㄹㅃㅃ

27 일 전
양진원
양진원

와 살빠진게 느껴진다

27 일 전
함승비
함승비

브링님 뒤에 실버버튼이랑 골드버튼 달아주세요

27 일 전
마리오
마리오

로제 떡복이 칼로리 2400임ㄷㄷ

27 일 전
디노
디노

축하해 브링형

27 일 전
포콩TV
포콩TV

60만부터 봤는데 존경합니다

27 일 전
고영실
고영실

우와

27 일 전
AKA
AKA

저 구독자 10만면 부터 봤는데 ㅜ ㅊㅋㅊㅋ

27 일 전
쌔바 YouTube
쌔바 YouTube

10만때부터 이거 봤는데 벌써 100만이 돼있네

27 일 전
양우신
양우신

2만때 부터 봤어요 최고

27 일 전
김윤건
김윤건

ㅋㅋㅋㅋ축하해요 브링형

28 일 전
인팁_t?아니면잇팁_t?
인팁_t?아니면잇팁_t?

늦게왔네요 골드버튼 축하드려요 🎉

28 일 전
김굳흐
김굳흐

겜브링형 나 2016년부터 봐온 구독자인데..폰을 바꿔도 계정을 새로 만들어도 난 형 먼저 구독했어 꼭 2019년에 구독자가 거의 100만되기까지 안남아서 숨 죽이고 내일이 됐는데 조금 올랐어..그리고 언제 되지하다가 2020년 드디어 100만이 된거야티셔츠에 곧이 잘려있을때 얼마나 감격스러웠는지 근데 골드버튼 그냥 까야지 ㅆ..아니 미안해 형 급발진 했어 아무튼 형이 실버까지 가는거보고 오??가능하나??했는데 몇달이 지나도 소식이 없는거야...갑자기 살을 뺀다고 유튜브에 올라왔는데 진짜 실패하면 어떡하지 걱정했어 형 수고했어...정말 옛날도 현재도 형은 맨날 노력하는거 같아...아 그리고 난 형이 구독자 1000만명이 될거라 믿고 있기 때문에 그땐 꼭 다야몬드 버튼 그냥 까 제발...골드버튼 축하해!!

28 일 전
김아란
김아란

6:09 골드버튼을 위해 열심히한 나를 위한 먹방타임 ㅋ

28 일 전
피그킹tv
피그킹tv

브링님축하드려욯ㅎ

28 일 전
(YouTube)차라곤
(YouTube)차라곤

저기 헬스장 저번에 어메이징프로그 현실판에 거기 아닌가

28 일 전
(YouTube)차라곤
(YouTube)차라곤

2:08 언제봐도 왜이렇게 불쌍해

28 일 전
최민수
최민수

드디어

28 일 전
송2버섯
송2버섯

겜브링 재밌다 1표

29 일 전
인벤토리 구독하면 행운 99.999% 증가
인벤토리 구독하면 행운 99.999% 증가

이 댓글을 본 여러분들에게 이제 엄청난 행운이 찾아갈거예요~🍀🍀 여러분은 이제 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하게 사실거예요. 모두 팟팅~!!!

29 일 전
고질라gzl
고질라gzl

경축

29 일 전
문꽃임(노랑툴툴팬)
문꽃임(노랑툴툴팬)

항상사랑해용저도국독해서용항상보고있서용

29 일 전
케론
케론

한달만에.... ㄷㄷㄷ

29 일 전
아저씨
아저씨

10kg을...? 성공! 축하드려욧!

29 일 전
썸띵굳
썸띵굳

29 일 전
Over Lord
Over Lord

만 명일 때부터 봤는데 이렇게 잘될 줄 알았고, 앞으로도 더 잘됩시다!

29 일 전
지원
지원

2:33 찬이 귀여워 ㅋㅋㅋㅋㅋ

29 일 전
성지훈
성지훈

찬아 잘했어!!

29 일 전
포도파워tv
포도파워tv

2:33 찬아 팩폭은 나빠.......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Kim부
Kim부

브링님축하

개월 전
김성주
김성주

형 롤해

개월 전
사람입니다
사람입니다

0:21 어라...?지금 7월 4일인디..?

개월 전
조수영
조수영

와 축하해요ㅠㅠㅠㅠㅠㅠ

개월 전
유남생 이
유남생 이

7:16 초심 찾으라고ㅎㅎㅋ

개월 전
소떡
소떡

겜브링님 35만명부터본 찐팬입니다! 100만을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영상 많이많이 만들어주시고 행복하시길바랍니다 ~~^&^

개월 전

다음 것

저 수술합니다

5:29

저 수술합니다

양팡 YangPang

조회수 542K

유튜버 썰레임 Q&A

4:55

유튜버 썰레임 Q&A

썰레임 Ssuleim

조회수 178K

저 수술합니다

5:29

저 수술합니다

양팡 YangPang

조회수 542K

유튜버 썰레임 Q&A

4:55

유튜버 썰레임 Q&A

썰레임 Ssuleim

조회수 178K

낙하 (NAKKA) (with IU)

3:33

낙하 (NAKKA) (with IU)

AKMU - Topic

조회수 1.7M

해맑은 신참 해적, 샤벳상어맛 쿠키🦈

0:53

내 여사친의 남편은 누구? (SUB)

1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