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전에 실패했던 킹크랩군단의 백상아리 정복기!! 그 결과는? - 피드앤그로우 피쉬(Feed and grow Fish) - 겜브링(GGAMBRING)

  • 게시일 개월 전

    겜브링 GGAM BRING


    3년전에 나... 넌 대체 무슨 싸움을 하고 있었던 거뉘?

    【겜브링 굿즈 구경】 ► much-merch.com/ggambring.html

    【무료채널구독】 ► koborder.info/lift/SOe.html...

    【팬아트 및 팬레터!】 ► ggambring@sandboxnetwork.net

    【인스타그램】 ► ggambringtv

    【겜브링TV 시즌6】 ►
    애니박스 |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겜브링TV 방영】 ►
    애니박스 겜브링TV 시즌 1~6 방송중
    애니박스 겜브링TV 블록대탐험, 블록어드벤처 방송중

JIDAM
JIDAM

브링님백상아리아니라타이거샤크여요

2 시간 전
밖쿠르
밖쿠르

옛날에는 백상아리가 아니라 메갈로돈이였는데ㅋㅋㅋ

일 전
bloodynate kim
bloodynate kim

야 이거 기억난다 추억의 꽃게 키우기~

2 일 전
규민TV
규민TV

무한으로 꽃게 소환버그영상 기억난다(물론 겜또속이였지)

3 일 전
은태
은태

게가 백상아리 잡기 실제로는 불가능하지만 피디엔그로우에서는 브링님이라면 가능할지도?!(몇번 실패했지만 브링님께)

5 일 전
불사신 게임맨
불사신 게임맨

그거요??

5 일 전
현석 이
현석 이

전 찐 브롱이 입니다

7 일 전
장충만
장충만

월래 개획은 그럴사해 엇어터지기 전에 이거 마이크 타이스 아저시가 말한것같다

7 일 전
김리트
김리트

무한 알까기로 수면 밖에 나간 거 기억난다.. 아 그땐 ㄹㅇ 추억인데..

10 일 전
여니
여니

난찐팬

14 일 전
메카닉스
메카닉스

나 중1때 오프닝:나는 브링! 현재: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어쩌구 추억이다 그시절

14 일 전
낼름
낼름

역시 난 찐팬이룬

16 일 전
박철호
박철호

백상아리가 아니라 타이거샤크 입니다

18 일 전
김지후
김지후

내가 봤는데

18 일 전
파랑체크
파랑체크

개사기내

18 일 전
1
1

그거 백상아리아니고 타이거샤크에요

18 일 전
그린 애플
그린 애플

TV로 시간있을때 매일봤었짘ㅋㅋㅋㅋㅋ 오랜만이네

20 일 전
승민엄마
승민엄마

백상아리가아니고 타이거샤크임

21 일 전
팔도 맜있다 ᄒᄒ
팔도 맜있다 ᄒᄒ

ㅋㅋㅋㅋ밎아

22 일 전
이름
이름

님들 스베리의 뭔가 잘못된 채널보샘 아 구독과좋아요도

23 일 전
위은경
위은경

나진짜찐팬임

26 일 전
FIREY YB
FIREY YB

이거 기억 난다. 난 3년 전에 깼는데

26 일 전
시데스
시데스

추억에 잠기며 영상을 시청합니다

27 일 전
김민기
김민기

와 ㅠㅠ 저때 기억난다 요즘에 알고리즘에 우연히 떠서 정주행 하고 있는데 그때 알까기로 공중 올라가고 애들은 하나둘씩 사라지고 했던 기억이...ㅎㅎ 마지막으로 형 봤던날 (곧)백만 유튜버 티셔츠 기억난다...벌써 100만이 된 형 보니까 내가 다 뿌듯하더라...ㅠㅜ

27 일 전
Kyu seok Park
Kyu seok Park

기다리고있어요

28 일 전
김기우
김기우

오 드뎌하네

28 일 전
•ㅡ
•ㅡ

진짜 개추억 ㅠㅠ 4년전에 진짜 재밌었는데

28 일 전
크리스
크리스

오랜만이다ㅋ

개월 전
오율설
오율설

아닠ㅋㅋㅋㅋ 이거 백상아리가아니라 타이거샤크잖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공룡왕 정우
공룡왕 정우

역시 겜브링님 대단해요 저는 깰거라는거 알고있었어요 저는 킹크랩vs백상아리 기억하고있었어요! 저는 겜브링님 찐팬입니다~~♡알러뷰♡ (근데 백성들 먹으라고하고 튀는거는 에바참치다)

개월 전
나도 유튜브편집자
나도 유튜브편집자

겜브링 구독3년차

개월 전
YUI LOVE
YUI LOVE

이상한거 하지말고 피드앤그로우나 더해라

개월 전
권윤우
권윤우

추억.....새ㅇ생하네

개월 전
진격의 잼민
진격의 잼민

와 내가 잼민이시절 이야기를 꺼내내 유하각(혹시 사과?)이 부족한가?

개월 전
사나이웃는
사나이웃는

나도

개월 전
멜리오다스
멜리오다스

난 찐브롱이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ㅋㅋㄹㅃㅃ

개월 전
포스터
포스터

당연히 기억하죠~

개월 전
김지영
김지영

봉수을추캬함니다

개월 전
김지영
김지영

쿵쾅쿵쾅 정말 잘 하는 것 같아요 너무 좋아요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개월 전
안치선
안치선

형 오랜만이네 이젠 아저씨인갘ㅋㅋ? 초딩때 내 인생의 절반을 차지했던 채널이였는데 형 점점 잊어가다가 오랜만에 형영상 보니까 잘살고있는거 같네 가끔은 형영상 보러 올게 빠이

개월 전
김카이제ROX
김카이제ROX

2:21 18181818이라는 줄;;

개월 전
라임이에요
라임이에요

브링님 그거아심? 그거 백상아리아니고 타이거샤크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14 여기서 멈춰보셈 이거 타이거 샤크짘ㅋ

개월 전
빡강아지
빡강아지

아 그거 내가 달려고 했는데 늦었음 근데 백상아리 였어도 이겼을듯?(채력이 저런데)

개월 전
연아
연아

아..그거봤었는데너무아쉽더라고요ㅠㅠ 다음에도재밌는영상많이올려주시고 오늘도수고했어형!

개월 전
최재훈
최재훈

진짜 시간이 많이 지나기는 했구나

개월 전
ᆞ사보
ᆞ사보

2018년도 때 메갈로돈이 안와서 못했었는데ㅠㅠ

개월 전
윤정인
윤정인

무한알까기 탑만쌓고 끝나서 잡는건못보고 끝나나싶었는데 다시하네 아주좋아~

개월 전
박윤우
박윤우

아 ㅋㅋ 당연히 기억하죠

개월 전
싸이코x도치x
싸이코x도치x

형 저 봤어용 그 알까기로 하늘 날라갔었잖아용

개월 전
YUJEONG JIN
YUJEONG JIN

6:54초 그만큼형재자매를 지키고 싶은 거지

개월 전
임은숙
임은숙

그거 타이거 사크인데......

개월 전
아웃짭
아웃짭

저 거이 4년은 봤어요!

개월 전
김유미
김유미

와....진짜 오랜만이다...

개월 전
옵치재밌어
옵치재밌어

와...이겈ㅋㅋㅋ도ㅑ개오랜만이다

개월 전
Jaekyu Yu
Jaekyu Yu

그 알까고올라갔던거도욬

개월 전
Jaekyu Yu
Jaekyu Yu

근데 그 파란게랑싸웠던기억도 나네요

개월 전
Jaekyu Yu
Jaekyu Yu

와 옛날생각나네요 ㅋㅋㅋㅋ 실패했었던 찜찜한기억이요

개월 전
ririm D
ririm D

0:28 저 티비에서 봄

개월 전
예슬
예슬

매가로돈가야지

개월 전
브롤 ten thousand
브롤 ten thousand

킹크렙 더커짐

개월 전
이원준
이원준

아니저거 죽일수있는대 상어

개월 전
게임하는현성
게임하는현성

난5년전의공포앨레배이테부터봤습니다찐고인물팬임니다 ㅋㅋㅋ너무제미있어요

개월 전
하지우
하지우

ㄹㅇ추억이네ㅋㅋㅋ

개월 전
윤수찬
윤수찬

킹크렙 기역하죠

개월 전
권오민
권오민

아 나 알탑 쌓던거 기억난다 ㅋㅋㅋ

개월 전
정도현
정도현

진짜 오랜만에 킹크랩 보내

개월 전
HEEGOO JO
HEEGOO JO

추억이다ㅋㅋㅋ

개월 전
ro ĞM_HeLLò
ro ĞM_HeLLò

그때 엄청어렸는뎈ㅋㅋ 막 꽃게가 알까면서 탑쌓고 'ㅋㅋ

개월 전
김영어동요즘
김영어동요즘

그럼 나는 찐팬이네

개월 전
WONI 워니
WONI 워니

그니까 저는 찐팬이라 이말이군요ㅋ

개월 전
이원준
이원준

난기억한다무.한.알.까.기!!나닛?

개월 전
킹스
킹스

난 찐팬이야!

개월 전
방재선
방재선

어 백상아리가 아니라 타이거 샤크를 잡았는데요

개월 전
해골과호박
해골과호박

킹크랩편때 전 다봤어요 정말 재밌어서 계속 봤어요 ㅎ

개월 전
baysaa toyoni
baysaa toyoni

난 찐팬이였넹

개월 전
해윰
해윰

2:55 와진짜!깜짝놀랬다 !ㅋㅋ ㅠㅠ

개월 전
삼계TV 내 채널 들어오지마요 ꪜ
삼계TV 내 채널 들어오지마요 ꪜ

제껀 클릭하면 안돼요♥ 말 좀 들어주세요!

개월 전
용용 tv
용용 tv

기억나요

개월 전
이윤정
이윤정

왘ㄱㅋㅋㅋㅋㅋㅋ 킹프렘파워 미쳤닼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수학 귤나무의 게임채럴
수학 귤나무의 게임채럴

ㅎㅎ

개월 전
수학 귤나무의 게임채럴
수학 귤나무의 게임채럴

저앎

개월 전
보드마카매가보르
보드마카매가보르

뜬금없이 겜브링이 3년전쯤했던 공룡게임 다시 한번 더 해주면 좋을거같다

개월 전
눈싸람
눈싸람

저도5년전 초딩 겜브링 피드앤할때 진짜재밌게 봤는데 프로필은ㅋㅋㅋ아직도로블ㅋㅋㅋ

개월 전
화난포메라니안
화난포메라니안

.

개월 전
Dragon_ Zero 드제
Dragon_ Zero 드제

나는 찐팬 브롱인가보다

개월 전
타나나
타나나

형 난 형 야겜 할때부터 보긴 했는데 요줌 형 초심 일은거 같아

개월 전
Seohyun KIM
Seohyun KIM

기억이난다

개월 전
이세준Jack
이세준Jack

와~~~ 기억 남

개월 전
최정헌
최정헌

이걸 또 도전했을을 수는 상상 도 못했닼ㅋㅋㅋㅋㅋ

개월 전
곽영희
곽영희

구형백상아릿로백상아리죽이수이서요

개월 전
멜로
멜로

아.......추억이다.....

개월 전
김지윤
김지윤

추억

개월 전
김오리
김오리

와 브링형 진짜 어릴때부테 구독해서 봤는데 벌써 이렇게 됬네 화이팅!

개월 전
카프TV 내 채널 들어오지말라니까 ꪜ
 카프TV 내 채널 들어오지말라니까 ꪜ

제껀 클릭하면 안돼요♥ 말 좀 들어와보라니까요!

개월 전
조상숙
조상숙

저 찐팬!

개월 전
36대손
36대손

그래 이거지 ㅏㅡㅑ~

개월 전
네임
네임

오버워치 맥크리 음성대사는 언제나 유명하지...옵치가 말할때 까지..

개월 전
잼미니
잼미니

난 겜브링 구독자 8만명때부터봄(자랑)

개월 전
쥬TV의 다양한 콘텐츠
쥬TV의 다양한 콘텐츠

이거 오랜만이다

개월 전
리아는08!
리아는08!

제가 초등학교 3~4학년에 실패한 거 봤는데 중 1 되서 보내...ㅜㅠ(내 세월 돌려내~~!!!)

개월 전
조정흠
조정흠

백상아리:그만하자 내가 죽어줄게....

개월 전
라마사마
라마사마

난 찐팬이다 난 옛날에 꽃게잡는미션 매일봄ㅋㅋ 재미있음

개월 전
청룡이
청룡이

Tv로 봤던 1ㅅ

개월 전

다음 것

유튜버 썰레임 Q&A

4:55

유튜버 썰레임 Q&A

썰레임 Ssuleim

조회수 178K

우리 경은이 주작 안 했어요

13:15

우리 경은이 주작 안 했어요

단하나 DANHANA

조회수 699K

유튜버 썰레임 Q&A

4:55

유튜버 썰레임 Q&A

썰레임 Ssuleim

조회수 178K

우리 경은이 주작 안 했어요

13:15

우리 경은이 주작 안 했어요

단하나 DANHANA

조회수 699K

저 한국으로 귀국합니다

5:24

저 한국으로 귀국합니다

유이뿅YUIPYON

조회수 381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