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팝잇 얼음 큐브🧊 만들기 Make pop it ice cube

베이글
베이글

나이거 영상 1번 봤는데 알고리즘이 날리남

4 시간 전
립츄하시겠습니까?
립츄하시겠습니까?

와중에 진지함을 잃지않는 겜브링님 ㅋㅋ

5 시간 전
모찌
모찌

상상:예쁜 하트팝잇모양으로 얼음완성 현실:망함(팝잇눌르면 됄껄)

6 시간 전
켈켈켈
켈켈켈

7 시간 전
켈켈켈
켈켈켈

ㅣㅣ

7 시간 전
BTS 사랑해요
BTS 사랑해요

그래서 뜨왘 맞춰서 넣어야됨

13 시간 전
파모링
파모링

팝잇얼음만들때 주의할점:대왕팝잇으로는 하지말자

15 시간 전
유령이와다육이
유령이와다육이

너무 크고 물을 너무 많이 따랏어요

15 시간 전
이희경
이희경

약병으로 한알씩하면 예쁘게 나와요.

17 시간 전
정유리
정유리

안 빠지면 뜨거운 물로 녹이면 끝나는 거 아닌가

18 시간 전
최이카
최이카

그냥반대 누르면되지않나요?

일 전
ㅋㅋ
ㅋㅋ

내가 예전에 실패한거

일 전
성인자
성인자

아니 손으로 꺼내야지 내려치면...

일 전
돼지 물범
돼지 물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 전
초성이
초성이

ㄴㄱㅇㅎㄴㄱ ㅇㄱㅇㄴㄷ...

일 전
담요
담요

바깥부분 잡아당겨서 잘 빼면 되는데ㅠㅠ

일 전
김해옥
김해옥

ㅋㅋㅋㅋㅋ

일 전
윤규헌
윤규헌

실패인가.....???

일 전
유진
유진

오랫만에 봐서 못알아볼뻔

일 전
찌개 유튜브
찌개 유튜브

팝잇 깨끗히 딱ㅏㅎ겠지?

일 전
들어와봐
들어와봐

한국인이 좋아하는 영상

일 전
cp 딜러
cp 딜러

1.팝잇과 물을 준비한다 2.팝잇은 실리콘이기 때문에 한번 뜨거운 물에 살균해준다 3.팝잇을 식혀준다 4.팝잇 위에 물을 부어준다 5.얼려준다 약 1시간 동안 6.음료수를 준비한다 7.음료수 에 팝잇얼음 넣는다

일 전
유빈쿤
유빈쿤

천재인가?

19 시간 전
복숭아
복숭아

프링는와이브한태죽을거갓에

일 전
이가윤
이가윤

팝잇 아까워라ㅋㅋㅋㅋ

2 일 전
지유Love it! Fans~♡
지유Love it! Fans~♡

하하

2 일 전
징징이 덕후(?)
징징이 덕후(?)

물을 너무 많이 부으셨군..

2 일 전
__ Màhìhàb
__ Màhìhàb

등짝을 맞는다

2 일 전
PLUS +(플러스)
PLUS +(플러스)

결론:만들지 마라

2 일 전
유arahana
유arahana

ㅠㅅㅠ넘불샹해ㅠㅠㅠㅠㅠㅜㅠ

2 일 전
k시율
k시율

한상궁금했던겄에최후(?)

2 일 전
조아름
조아름

로블록스도해주시면안돼요?

2 일 전
J. Jin P
J. Jin P

팝잇을 저렇게 사용할 줄이야..

2 일 전
재미재미의소소한 먹방
재미재미의소소한 먹방

눌러서 빼면되자나요...

2 일 전
조원세
조원세

나이가 3주전인가 만들었는데

2 일 전
김상섭
김상섭

똥손

2 일 전
코카콜라
코카콜라

팝잇에 유해물질있는데,,

2 일 전
랄라묘미
랄라묘미

ㅋㅋㅋ

2 일 전
홍시린
홍시린

물을 부으면 잘 때질텐데?

2 일 전
이도현도현 TY
이도현도현 TY

나도 저거 해봤는데 한칸에 한번씩 물 따르면됨

2 일 전
하랑
하랑

만드는 방법 1.팝잇을 준비한다 2.물을 부은다 (팝잇 모양에만 부은다.안그럼 실패) 3.기다린다 4.얼음이 있는데 뒤로 돌려 팝잇을 누르는것 처럼해서 뺀다 끝!

2 일 전
레옹_leong
레옹_leong

망치로 부수면 돼지 않을까요?

2 일 전
제슨
제슨

저도해봤다가 망함

2 일 전
송승호
송승호

첫안심한표정은사망플래그였다ㅋ

2 일 전
아릴릴Tv
아릴릴Tv

그냥배란다에놓으면돼지않나.....?

2 일 전
강호빈
강호빈

1번째 팝잇을 준비한다. 2번째 물을 붓는다 3번째 냉동실에 넣어둔다. 4반째 망한다 ㅠㅠㅠㅠㅠ조졌

3 일 전
인성터진 핑크색찐빵의 채널
인성터진 핑크색찐빵의 채널

우린이걸 얼음 덩어리라고 불르어요

3 일 전
걸프(한라봉)
걸프(한라봉)

얼은걸 꺼낸다.그다음 날라간 팝잇을보며 우는다

3 일 전
칠성이22
칠성이22

1.팝잇에 물을 붓는다 2.냉동실행 3.꺼낸다 4.망했다 5.아내한테 등짝스매싱

3 일 전
wooill kim
wooill kim

팝잇그냥 누르면 도ㅐ는데

3 일 전
캐니스💙tv
캐니스💙tv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일 전
지운 최
지운 최

ㅋ 너무 웃겨

3 일 전
이문선
이문선

얼음을 녹이면 끝....!

3 일 전
정미경
정미경

사실상 실패

3 일 전
장세령
장세령

앜ㅋㅋ브링님ㅋㅋ저도 해봐야 겠네요 😂

3 일 전
블링크,유애나
블링크,유애나

빠지진 않고 팝잇 안에서 부서지기만 한다

3 일 전
레리
레리

"제목 : 팝잇을 재밌게 버리는방법"

3 일 전
최승범
최승범

만드는 방법 1번째 팝잇을 준비한다 2번째 팝잇에 참기름을 발라준다 3번째 물을 붓는다 4번째 냉동실에 넣어둔다 5번째 가지고 논다

3 일 전
이가온
이가온

처음에 저거보고 진짜 얼음틀인줄 알았은데

3 일 전
이지연
이지연

저랑 비슷한 경험이네요

3 일 전
김가람
김가람

ㅋㅋㅋ

3 일 전
내이름은뽀로로
내이름은뽀로로

와 겜브링 형님... 3년만에 왔는데 순간 못알아 봤어...

3 일 전
솜링ت
솜링ت

진짜 "시원한 팝잇"이 되어버렸네

3 일 전
김도윤
김도윤

표정 무엇 ㅋㅋㅋㅋ

3 일 전
이찬민
이찬민

겜또속

3 일 전
김썬디
김썬디

? 1 팝잇을 준비한다 2 물을 저렇개 붓지말고 팝잇 누르는 부분만 물을 넌다 3 냉동실에 얼린다 4 꺼네서 팝잇 누르면 된다 5 그럼 됀다

3 일 전
이도은
이도은

ㅋㅋ망함.마지막 표정 무엇ㅋㅋ웃김.

3 일 전
화남 전남친
화남 전남친

큰 팝잇는 안돼요

3 일 전
백광인
백광인

김채원? 나는 백채원 인뎅?

3 일 전
6초만
6초만

이거 먹으면 병 걸림

3 일 전
김한별
김한별

3 일 전
노혜연
노혜연

브링님은 팝잇을 누르면 쉽게 빠진는걸 몰라 써요?

3 일 전
낙엽스
낙엽스

물 넣을때 한개 한개 씩 넣어야하는거 아님?

3 일 전
이서하
이서하

팝잇에 안 좋은 성분있어서 따라하시면 뱌탈납니다

3 일 전
당근이
당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했다ㅋㅋㅋ겜브링님 마지막 표정ㅋㅋㅋㅋㅋ

3 일 전
쿠맨도림팬
쿠맨도림팬

ㅋㅋ

3 일 전
ミ흑돼지
ミ흑돼지

거 물을 너무많이 넣으셨수

3 일 전
라사지◇RASAZY◇
라사지◇RASAZY◇

처음에 뭔가 빵신님 같누

3 일 전
chaffee⚇
chaffee⚇

망하고 불쌍

3 일 전
연희 우
연희 우

저 팝이랑 똑같네요

3 일 전
오모겜TV
오모겜TV

만드는법 1팝잇준비 2물을 적게 올려놓고(구멍의 가득차게) 3꺼낸다음 팝잇을 누르면 4얼음들이 튕겨져서 엄마한테 등짝

3 일 전
신호없음_신없
신호없음_신없

진짜 팝잇의 용도가 얼음틀이 맞군요

3 일 전
감도호
감도호

ㅋㅋㅋㅋ

3 일 전
토깽이지후와 냥냥이 나은의 게임채널
토깽이지후와 냥냥이 나은의 게임채널

제목을 팝잇 날리는법이라고 바꿔도 돼겠네요 ㅋㅋ

4 일 전
초록색싹 Oi ln Seong
초록색싹 Oi ln Seong

ㅋㅋ브링님맹붕옴ㅋㅋ

4 일 전
PUBG
PUBG

얼음은 얼음틀로하자

4 일 전
한남룡
한남룡

망했다.:야.자.타!!!!

4 일 전
태브
태브

1. 팝잇을 준비한다 2. 물을붓는다 3. 냉동실에 넣고 얼린다 4. 얼음을 꺼내서 먹는다 5. 환경호르몬을 듬뿍 섭취하고 남들보다 일찍 뒈진다.

4 일 전
이희경
이희경

14.다시한번더 환생 한다

17 시간 전
💝슈빔٩(ˊᗜˋ)و
💝슈빔٩(ˊᗜˋ)و

13.한번 더 뒈진다.

일 전
민슈가 랩천재
민슈가 랩천재

12.얼음과 팝잇을 같이 먹는다

일 전
짹짹
짹짹

11.얼음을 먹을까말까 고민한다(?)

일 전
규규한지존
규규한지존

10.또 냉동실에넣고 얼린다

일 전
고등어
고등어

얼음 다치워

4 일 전
지호 좋못사
지호 좋못사

..

4 일 전
jun eon ha
jun eon ha

팝잇에 세균이 많아서 않좋을텐데..

4 일 전
태그
태그

0:00

4 일 전
성식 gaming
성식 gaming

우리에겐 “두” 손이 있습니다

4 일 전
김경민
김경민

파빗때문에갱부링무표정

4 일 전
모자보이
모자보이

ㅋㅋ팝잇버튼 눌르세욬ㅋ

4 일 전
이은경
이은경

겜브링 실망 위로할게요

4 일 전
젤다
젤다

ㅋㅋㅋ

4 일 전
랜서판다
랜서판다

대실패~~

4 일 전
손아름
손아름

꺼꾸로했어

4 일 전
이용우
이용우

4번은 얼음이 녹는 과정을 찍어 과학과제로 제출한다

4 일 전
핵토리
핵토리

만드는법 1.팝잇을 준비 2.팝잇에 물부어넣기 3.냉장고(냉동실)에 넣고 기다리기 4.꺼내서 팝잇안에 있는 얼음을 꺼내가 바닥에 떨어뜨려 엄마의 등짝스매싱을 맞기

4 일 전

다음 것

끝판왕 '민트초코 소주' 먹방

10:59

[ 신라면 신제품 vs 신라면 ] 얼마나 많이 다를까?

9:22